제이스요가 www.jsyoga.co.kr/후기모음

[역삼요가 강남요가 요가학원]아서 부맨의 기적

제이스요가 2012. 6. 20. 11:13

안녕하세요

 

제이스요가입니다.

 

이번에 유튜브이 공개된 감동적인 동영상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63㎏ 감량 후 기적에 눈물바다…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63㎏ 감량 후 기적


63㎏ 감량 후 기적이 세계를 감동시키고 있다.

사고를 당해 걷지 못하던 남성이 체중을 63㎏ 감량 후 기적 같이 다시 달리게 된 사연이 최근
유튜브에 공개됐다.

세계인가슴을 적신 63㎏ 감량 후 기적의 주인공은 걸프전에서 낙하산 사고를 당한 아서 부맨(47).

다시는 혼자 걷지 못한다는 의사의 진단에 부맨은
운명을 저주하며 집안에만 틀어박혀 하루 종일 TV만 보며 지냈다. 지팡이나 목발 없인 걷기 힘들어 휠체어에 의지하면서 체중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몸을 움직이기가 점점 더 어려워진 부맨이 요가 학원의 문을 두드렸지만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돌아왔다.

그러던 어느날
신문에 소개된 한 요가 강사의 기사를 읽고 자신의 처지를 호소하는 메일을 보냈다. 이 불행한 참전용사의 사연에 감동한 요가 강사는 특수 운동을 처방해주기 시작했고, 부맨은 집에서 혼자 비디오를 보며 따라하기 시작했다.

 


수도 없이 넘어지고 다치면서도 부맨은 다시 도전했고 드디어 살이 빠지면서 한 쪽 지팡이만으로 다닐 수 있게 됐다. 6개월간의 꾸준한 운동으로 45㎏을 감량한 부맨은 10개월 뒤에는 총 63㎏을 감량하는 기적을 보여줬다. 감량 후 기적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부상당해 걷지도 못했던 이 참전용사가 이제 혼자 달릴 수 있게 된 것.

부맨이
영상을 통해 남긴 “그들이 틀렸다. 나는 불가능하지 않았고 가능했다.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라”는 메시지는 세계 네티즌의 가슴을 적시며 감동을 주고 있다.

63㎏ 감량 후 기적
동영상에 네티즌들은 “눈물 난다”, “진정한 영웅이다”, “감동적인 실화”,“기적은 정신력이 만든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면 된다. 불가능은 없다” 등의 격려를 쏟아냈다.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63㎏ 감량 후 기적)

Boom뉴스팀 boom@seoul.co.kr

2012-5-10 18:41

 

 

동영상을 한번 보세요

 

하반신 마비였던 아서부맨(authur boorman)은 63KG감량 후, 다시 걷게 되는 놀라운 기적을 보이게 됩니다.

의사들은 보조기구 없이는 다시 걸을 수 없다고 이야기 해왔고, 그게 사실인줄 알고 살아왔습니다.

사실 재활을 포기했던거죠... 걸프전에서  낙하산을 타다가 부상을 입게 된 그는.... 휠체어를 탄 채 살게 되었고,

살이 찌고, 건강문게가 생기게 되어서.. 여러 요가센터를 다니면 재활을 하려 했지만, 모두다... 요가를 할 수 없다고 이야기 했어요..

 

하지만, DDP 라는 요가선생님이... 아서에게... 스스로 할 수 있는 요가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동영상 마지막부분에........ 부맨은.. 자신을 믿어주어서 고맙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 요가선생님의 믿음에 아서의 끝임없는 노력에 더해져서...

다리에 보조기구를 착용한 채로 요가블럭, 집에서 사용하는 의자 등을 사용해서...

부맨은 드디어...살이 빠지게 되었고...... 그의 얼굴 표정도 한결부드러워지고...

서있을수 있게 되었고, 걷게 되었고..

결국...... 물구나무 서기에 성공하고....(아.. 물구나무를 하면서 쿵하고 넘어지는 장면에서 나도몰래 으악..... 대단해요)

 

단, 6개월만에 그는 완전히 다른사람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그는 스스로를 믿고 끊임없이 노력해서 그들이 틀렸다는것을 증명하고, 스스로를 과소평가하면 안된다는 것을 배웠죠.

스스로를 믿고 가능성을 믿는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