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요가 www.jsyoga.co.kr/제이스요가 in 미디어

[강남 제이스요가] 오늘 기사에 박한별씨가 제이스요가에서 요가한 사진이 올랐네요

제이스요가 2011. 4. 13. 14:08

안녕하세요 제이스요가센터에요...

오늘 기사에 박한별씨가 우리 요가센터에 오셔서 수업 후에 친구분이랑 같이 찍은 사진이 올라왔네요

한별씨의 트위터에 있는 사진과 글로.. 기사화 된듯 합니다.


박한별, 요가 복 입고 은근 슬쩍 몸매 자랑?

입력 2011.04.13 09:24

배우 박한별이 요가를 시작하며 S라인 인증샷을 올렸다.

박한별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부터 요가 시작. 2년 동안 일만 죽어라 했더니 내 건강이 망가졌다. 이제 내 건강에 투자해야지. 내 몸아 건강해져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그는 편안한 옷 차림에 머리를 묶어 운동을 위한 완벽한 복장을 갖췄다. 특히 가는 팔과 꺾일 듯한 완벽한 S라인은 요가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완벽해 보인다.

네티즌들은 '단지 건강을 위해서 하는 거죠? 다이어트 아니죠?' '이러면서 은근슬쩍 S라인 자랑하네요' '몸매하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등의 댓글을 달았다.

김진석 온라인 뉴스 기자 [superjs@joongang.co.kr]
출처 박한별 트위터